최근 핫 뉴스

'음주운전' 김새론, 생활고로 카페서 아르바이트

NCORE 2022. 11. 6. 09:56
반응형

김새론 음주운전
김새론 음주운전

 

음주운전 사고로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지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4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김새론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새론이 생활이 어려워져 한때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낸 것이 맞다"며 "다만 현재는 그만두고 조용히 자숙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3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김새론과 평소 직접 이야기를 나눈다는 지인들에게 다 연락을 했다. 김새론 본인이 말하기 직접 카페에서 알바를 한다고 했다더라"먀 김새론의 근황을 전해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새론은 지난 5월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를 3번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이에 김새론은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고 차기작에서도 모두 하차한 뒤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생일 파티를 통해서 다시한번 술 파티를 벌였다고 합니다. 공개된 화면에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서 지인들에게 직접 보낸 초대장의 모습이 담겨져있습니다. 이 초대장에는 'Ron's Birthday', '7/30 밤 10:30', '주소:선릉로 XXX'이라며 생일 파티를 안내하는 문구와 함께 준비물은 '몸뚱이와 술'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해당 부분에서 많은 이들은 진정성에 대해서 고민을 해봐야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많습니다. 자숙을 한다는 것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공인으로써, 본인 스스로 자중해야하고, 음주에 대해서는 조심해야하는 것 아닌가라는 의견도 많습니다. 말로만 자숙이라고 하면서 뒤로는 반성의 의미가 없이 이런 일을 또 벌인다는 것에 조금은 충격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